실시간 뉴스


이지애, 둘째 출산 후 복귀…'내몸 사용설명서' 단독MC 발탁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방송인 이지애가 둘째 출산 이후 '내몸 사용 설명서'로 복귀한다.

25일 이지애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이지애가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의 새로운 MC로 발탁돼 첫 녹화를 마쳤다"라며 "깔끔한 진행과 센스 있는 입담 그리고 단아한 미모로 스튜디오를 밝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이지애는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6시내고향' '생생정보통' 'TOP 밴드' 시리즈와 '의뢰인K' 'VJ특공대' 등을 안정적으로 진행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받았다.

방송인 이지애가 둘째 출산 이후 TV조선 '내몸 사용 설명서'로 복귀한다.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방송인 이지애가 둘째 출산 이후 TV조선 '내몸 사용 설명서'로 복귀한다.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지난 2014년 프리랜서로 변신한 이지애는 MBN '아궁이',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JTBC 'TV정보쇼 오!아시스' 등 지상파와 케이블을 오가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지난해 둘째 아이를 출산하며 잠시 휴식기를 가졌던 이지애는 '내 몸 사용 설명서' 단독 진행으로 다시 안방을 찾아오게 됐다.

'내 몸 사용 설명서'는 지난 2014년부터 방송 중인 TV조선의 인기 프로그램으로 국내외에서 관심을 받는 건강법을 검증하고 실험하는 건강 정보 프로그램이다.

이지애는 "'내 몸 사용 설명서' MC가 되면서 유능한 의사선생님들을 매주 만나다 보니 든든한 주치의가 생긴 것 같아서 너무 든든하다. 매주 스스로 많이 배우며 여러분의 건강메뉴얼이 되어드리도록 노력 할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과 응원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8일 오후 6시 첫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지애, 둘째 출산 후 복귀…'내몸 사용설명서' 단독MC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