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손흥민·화사, 아디다스 캠페인 모델 선정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러닝 캠페인 'FASTER THAN: ~보다 빠르게'를 런칭하고 한국 축구의 새로운 역사 손흥민과 핫한 스타일 아이콘 화사, 차세대 야구 스타 이정후를 캠페인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들의 모습을 담은 아디다스 캠페인의 영상과 화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손흥민은 ]어제의 나'보다 빠르게, 화사는 '화사'보다 빠르게, 이정후는 '남들의 기대'보다 빠르게로, 각자 자신만의 빠름에 대한 생각을 진정성 있게 표현함으로써 캠페인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사진=손흥민, 아디다스]
[사진=손흥민, 아디다스]

 [사진=화사, 아디다스]
[사진=화사, 아디다스]

아디다스 'FASTER THAN: ~보다 빠르게' 캠페인은 '빠름'의 기준이 스피드와 기록이 아닌 개인의 만족과 성취감에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러닝을 통해 좀 더 나은 자신이 되어가는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의 스토리를 통해 빠름에 대한 새로운 생각을 제시한다. 실제 아디다스가 총 6천여명의 전세계 러너들을 대상으로 ‘러닝의 이유’에 대해 설문한 결과, 조사 대상의 87%가 ‘개인의 발전과 변화’를 위해 달린다고 응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디다스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의 러닝화 울트라부스트20을 출시한다. 이번 울트라부스트20은 2020년의 대표적인 트렌드 컬러인 오렌지 레드 컬러가 그라데이션 된 힐 프레임과 미드솔이 시선을 사로 잡으며, 부스트 폼 특유의 편안한 탄력감과 에너지로 더 멀리, 더 오래 달릴 수 있도록 모든 기술력이 집약됐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흥민·화사, 아디다스 캠페인 모델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