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빅스 홍빈 타 그룹 비하논란에 소속사도 공식 사과 "진심으로 죄송"(전문)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그룹 빅스 홍빈이 타 그룹을 비하한 발언으로 물의를 일으킨데 대해 사과의 글을 게재한 데 이어 소속사도 공식 사과문을 전달했다.

1일 빅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새벽 홍빈 군이 인터넷 생방송 중 적절치 못한 언행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며 "당사 아티스트의 경솔한 행동에 대해 실망하셨을 많은 팬분들과 동료 가수 여러분들의 팬분들께도 진심으로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일로 더욱 책임을 갖고, 앞으로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아티스트들이 더욱 깊이 생각하고 신중히 행동할 수 있도록 신경 쓰고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라고 사과했다.

홍빈은 1일 자신이 운영하는 게임 방송 채널에서 음주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한 구독자는 샤이니 '에브리바디(Everybody)' 무대 영상을 올렸다. 이에 홍빈은 "누가 밴드 음악에 이딴 아이돌 노래를 끼얹어. 허접하게"라고 반응해 논란을 일으켰다. 앞서 홍빈은 다른 날 방송에서 인피니트 '내꺼하자'에 대해"나였으면 안무가 때렸다"라고 안무를 비하했다.

이처럼 연이은 발언에 반발이 거세지자 홍빈은 개인을 방송을 통해 "고개 숙여 죄송하다. 모든 순간을 생각하지 못하고 발언을 조심하지 못한 게 제 잘못이다. 어떤 그룹을 비하하려고 했던 이야기도 아니었다"라고 사과했다.

 [사진=빅스 홍빈,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사진=빅스 홍빈,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이어 "모든 상황들을 내 방송과 아이돌적인 일에 대해 분리하려고 했다. 제 잘못이다. 죄송하다. 나는 팬으로서 '저 사람들 더 멋있을 수 있는데 아깝다'는 뜻으로 했던 말인데, 팬들은 화나는 게 맞는 것 같다. 그것까지 생각을 못했다"라고 설명했다.

또 "문제가 된 발언은 방송의 일부분이다. 개인 방송과 아이돌 일을 분리하려고 했다. 개인 방송을 하면서 본업적인 문제로 얘기하는 걸 원하지 않았다. 그래서 그런 노래, 제가 아는 사람들의 노래에 나쁘게 얘기한 경향이 있긴 했다. 얘기하는 분들은 제 전의 방송을 안보고 말하는 거 같다"라고 말했다.

1일 오후 홍빈은 SNS에 사과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지난 새벽 개인 라이브 방송을 하던 중 저의 잘못된 언행으로 상처받으신 아티스트 분들과 아티스트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빅스 멤버분들과 팬분들께도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변명의 여지없이 어떤 이유에서라도 깊이 있게 생각하지 못하고 경솔한 행봉에 대해 깊이 반성합니다. 저로 인해 실망하셨을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죄송한 마음 전해드립니다"라고 반성의 뜻을 밝혔다.

이하 젤리피쉬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1일) 새벽 홍빈 군이 인터넷 생방송 중 적절치 못한 언행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당사 아티스트의 경솔한 행동에 대해 실망하셨을 많은 팬분들과 동료 가수 여러분들의 팬분들께도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이번 일로 더욱 책임을 갖고, 앞으로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아티스트들이 더욱 깊이 생각하고 신중히 행동할 수 있도록 신경 쓰고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스 홍빈 타 그룹 비하논란에 소속사도 공식 사과 "진심으로 죄송"(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