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씨엘·문소리→'미스터트롯' 차수빈…'한끼줍쇼', 조작 의혹 해명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한끼줍쇼'가 우연한 만남이 가져온 조작 논란을 잠재울 특집을 마련했다.

11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는 '한끼외전 2탄 – 니가 왜 거기서 나와' 특집으로 진행된다. 지난주 1탄 '밥동무 클라쓰'에서는 한류 열풍의 양대 산맥, 영화 '기생충'의 배우 박명훈과 BTS의 정국&진 편이 방송돼 화제를 모았다.

'한끼줍쇼'의 '한끼외전'에 '미스터트롯' 차수빈이 출연한다. [사진=JTBC]

이번 2탄 '니가 왜 거기서 나와'에서는 유재석, 이순재, 김수미, 이연복, 레드벨벳, 서현 등을 비롯해 길 가다가, 혹은 벨 누르다가 우연히 만났던 스타들을 총망라한다.

또한, 그동안 예상치 못한 유명인들과의 만남이 불러일으켰던, 사전 섭외 의혹에 대한 해명을 예고했다. 특히 지난달 한 끼 식구로 만났던 차수빈이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열창하며 이번 특집을 열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뜻밖에 만났던 스타의 가족들과 집이 다시 한 번 공개된다. 가수 씨엘의 외갓집, 배우 문소리의 친정집, '미스터트롯' 차수빈, 살림남 최민환, 웹툰작가 조용석 등 화제가 되었던 한 끼 식구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식구들의 방송 이후 근황이 전해진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씨엘·문소리→'미스터트롯' 차수빈…'한끼줍쇼', 조작 의혹 해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