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컬투쇼' 성훈X김소은, 영화 홍보→역대급 입담…황제성과 찰떡궁합(종합)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컬투쇼' 성훈 김소은이 스페셜 DJ 황제성과 역대급 입담을 뽐냈다.

1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의 주역 성훈 김소은이 게스트 출연했다.

'컬투쇼' 성훈 김소은 [사진=SBS 파워FM]
'컬투쇼' 성훈 김소은 [사진=SBS 파워FM]

이날 스페셜 DJ 황제성은 "성훈이 '츤데레'처럼 투덜거리면서 주변 사람들을 엄청 잘 챙긴다. 영화 속에서도 까칠한 캐릭터라, 실제 그 모습이 영화에도 잘 나올 것"이라며 영화에 기대를 당부했다.

이에 김소은은 자신의 성격을 묻는 질문에 "초면에는 낯을 가리다가 친해지면 내 성격대로 다 나오는 편이다. 사랑할 때는 말도 못하고 수줍어했다. 화장실에서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면 복도로 숨어들어갈 정도였다"고 말했다.

성훈 역시 김소은의 성격에 대해 "김소은은 직설적이다. 낯을 가리긴 하지만 자기 할 말은 다 하는 스타일이다. 이 친구랑 친해져도 되는건지, 낯선 관계로 가야하는건지 선택해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성훈은 "황제성과 형수님이 이 영화를 보러 갔으면 좋겠다. 영화만 보러 간다고 하면 내가 집으로 가서 아기를 봐주겠다"고 말하며 이번 영화를 위한 열의를 보였다.

또 한 청취자가 '썸타는 사람들끼리 보면 좋은 영화냐'고 묻자, 성훈은 "썸 타는 분들이 보시면 좋을 것 같다. 소심하게 다른 걸 추천한다면 호러물이나 공포물도 추천한다"고 귀띔했다. 김소은은 "온가족이 같이 봐도 될 영화"라며 추천을 아끼지 않았다.

성훈은 거의 모든 작품마다 키스신이 있었다고 말하며 노하우를 알려달라는 질문에 "예전에 키스신을 찍을 때는 이 여자를 좋아한다는 마음으로 찍었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노하우가 생겼다. 무조건 여배우가 잘 나오는 앵글을 맞춰주려고 한다"고 답했다.

또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했던 성훈은 "형들이랑 먹는 스타일이 비슷해서 정말 행복하게 잘 먹고 왔다. 배우 중 2회를 동시에 다 찍은 사람은 내가 처음이라더라"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기도.

마지막으로 성훈은 이번 영화와 관련 "시국이 이렇지만 이 힘든 시국에 약간의 휴식같은 영화가 되었으면 한다. 꼭 한 번 찾아보셨으면 한다"고 말하며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너무 다른' 두 청춘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다. 까칠한 카페 마스터와 밝고 긍정적인 알바생의 로맨스 영화 속 결코 가볍지만은 않은 치매 엄마의 이야기가 버무려졌다. 25일 개봉.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컬투쇼' 성훈X김소은, 영화 홍보→역대급 입담…황제성과 찰떡궁합(종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