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팔로우미-리뷰온' 오영주 "김나희, 그간 못본 리액션…탐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팔로우미_리뷰ON' 6MC가 멤버들간 끈끈한 케미를 자랑했다.

17일 오전 티캐스트 여성 라이프 스타일 채널 패션앤 '팔로우미_리뷰ON'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 됐다.

'팔로우미_리뷰ON'은 패션앤 대표 장수 트렌드 프로그램으로, 패션과 뷰티 뿐만 아니라, 푸드, IT 등 다양한 방면의 리뷰 콘텐츠로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는 산다라박, 안현모, 김나희, 오영주, 윤소희, 지숙 6MC가 활약한다.

'팔로우미 리뷰온' 6MC 김나희, 윤소희, 안현모, 산다라박, 오영주, 지숙. [사진=티캐스트]
'팔로우미 리뷰온' 6MC 김나희, 윤소희, 안현모, 산다라박, 오영주, 지숙. [사진=티캐스트]

지숙은 "현장 분위기가 워낙 좋다. 스튜디오에서 너무 많이 웃어서 집에 가면 안면이 아플 정도"라고 했다.

'하트시그널2' 출신 오영주는 프로그램에서 개그우먼 김나희와 푸드를 함께 담당한다. 오영주는 "첫만남에 나희 언니를 보고 많이 놀랐다. 그간 보지 못한 리액션과 제스쳐라 궁금했다"라며 "저 언니, 탐난다. 갖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점점 더 궁금해진다"라고 말하며 손하트를 날렸다.

이에 대해 김나희는 "'하트시그널'을 보면서 오영주가 궁금했다. 특히 저 친구의 연애스타일이 나랑 비슷해서 동질감을 느꼈다"라며 "실제로는 예쁘고 털털해 나랑 잘 맞는 편"이라고 했다.

19일 금요일 오후 7시 첫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팔로우미-리뷰온' 오영주 "김나희, 그간 못본 리액션…탐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