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애엔터테인먼트' 장윤정 "장회장 됐다, 후배들 위한 사명감 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최애엔터테인먼트' 장윤정이 트로트 후배들에 도움이 되고 싶어 출연하게 됐다고 말했다.

3일 오후 MBC 새 예능프로그램 '최애엔터테인먼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오누리PD, 이민지PD와 장윤정, 김신영, 이특이 참석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최애엔터테인먼트' 포스터  [MBC]
'최애엔터테인먼트' 포스터 [MBC]

장윤정은 "최애엔터테인먼트 회장직을 맡고 있다. 장회장이 부캐다"고 소개하며 "트로트에서는 아직 막내일 때도 있는데 여기서는 회장이다. 사명감도 있고 부담감도 있지만 후배들을 위해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았다"고 말했다. 장윤정은 "이전에도 동료 연예인들이 '장회장 장회장' 했는데 정말 장회장이 됐다"고 웃었다.

장윤정은 "여러 방송에 나가서 후배들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표현했다. 마음은 그렇지만 직접적으로 도움을 줄 기회는 많지 않다. 활동한지 20년 넘다보니 해주고 싶은 것들이 많아졌다. 프로그램에서 연락이 와서 트로트 그룹을 만들어보지 않겠냐고 했다. 직접적인 도움이 될 것 같아 고민도 안하고 하겠다고 했다. 행복하게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애엔터테인먼트'는 각 분야 레전드 아티스트가 최고의 프로듀서로 변신해 직접 발탁한 멤버들로 최강의 드림팀을 탄생시키는 본격 리얼 뮤직 버라이어티다. 첫 번째 프로젝트는 남자 트로트 그룹으로, 첫 프로듀서로 트로트 여제 장윤정이 직접 본인의 최애들로 구성한 트로트그룹을 만든다.

'최애엔터테인먼트'는 오는 4일 오후 9시50분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애엔터테인먼트' 장윤정 "장회장 됐다, 후배들 위한 사명감 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