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현준 "前매니저 폭로 충격적, 가족과도 친했는데"→진흙탕 싸움 경계(종합)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배우 신현준이 전 매니저의 '갑질 의혹 폭로'에 대해 "충격적이다"라는 심경을 고백했다. 그러면서도 "반박이라는 이름으로 어떤 사건이나 문제가 있었는지는 밝히지 않겠다"며 진흙탕 싸움을 경계하겠다는 입장을 내놨다.

앞서 신현준의 전 매니저 김모 대표는 9일 스포츠투데이와 인터뷰를 통해 1993년부터 13년간 부당한 대우를 받았고, 신현준 어머니의 개인적인 심부름까지 도맡아 했으며 월급 60만원을 받는 등 수익 배분을 제대로 받지 못했다고 폭로했다.

신현준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신현준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이와 동시에 신현준과 나눈 문자 메시지 일부도 공개했다. 문자 메시지에 따르면 신현준은 김모 씨에게 욕을 하거나 영화 캐스팅을 요구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신현준의 갑질 의혹이 제기되자, 가장 먼저 나선 이는 신현준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함께 나왔던 '용이 매니저' 이관용 대표였다. 이관용 대표는 지난해 불의의 교통사고로 현재 신현준의 일을 보고 있지 않지만, 신현준은 그런 행동을 할 사람이 아니라며 직접 나서서 언론 대응을 진행했다.

이관용 대표는 9일 조이뉴스24에 "문자 메시지는 사실이나, 편하게 얘기한 부분들이 악의적으로 왜곡됐다"며 "문자메시지 내용은 동갑내기 친구라서 편하게 얘기한 부분이다. 친하면 이 정도의 비속어는 쓸 수 있다고 생각한다. 어떤 부분이 잘못된 것인지 모르겠다"고 밝혔다.

이어 "김모씨가 처음 매니저 일을 시작하면서 60만원을 받았지만, 그 이후로는 매달 200만원이 넘는 월급을 받았다. 본인 입으로 내게 얘기했었다. 20~25년 전이라 생각했을 때 결코 못 받은 금액이라 할 수 없다. 내가 똑똑히 기억한다"고 강조하며 "신현준은 그럴 사람이 아니다"라고 손사래쳤다.

이후 신현준은 9일 늦은 오후 공식입장을 밝혔다. "큰 충격을 받았다. 수년간 함께한 두 사람 간에 갈등이 왜 없고 서운한 점이 왜 없었겠냐"며 "13년간 나와 일하며 나 역시 서운하거나 힘든 점이 많았지만 반박이라는 이름으로 어떤 사건이나 문제가 있었는지는 밝히지 않겠다"고 말하며 '진흙탕 싸움'이 되는 상황을 경계했다.

신현준 어머니의 개인적인 심부름을 했다는 의혹에 신현준은 동갑내기 친구 김모씨와 허물없고 격식 없이 지냈으며, 가족과도 자주 인사드리는 사이였기 때문에 배우 매니저 이상의 관계였다고 강조했다. 이어 "김모씨의 가족 중 몸이 아픈 분을 위해 개별적인 도움을 주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현준은 12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첫 출연할 예정이었다. 향후 신현준의 예능 출연 여부가 어떻게 결정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현준 "前매니저 폭로 충격적, 가족과도 친했는데"→진흙탕 싸움 경계(종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