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스터트롯' 임영웅, '2020 트롯어워즈' MC 발탁…입담 대폭발 기대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2020 트롯 어워즈' MC로 전격 발탁됐다.

TV CHOSUN은 오는 10월 1일 국내 대중가요 역사상 최초로 '2020 트롯 어워즈'를 개최한다. 100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트롯 역사를 재조명하고, 소중한 가치를 되짚는 취지로 기획된 '2020 트롯 어워즈'는 트롯 100년 역사 명맥을 굳건히 지켜 온 레전드 트롯 가수들은 물론,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에서 탄생시킨 라이징 트롯 스타와 10대 트롯 신동들까지, 국가대표 트롯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는 한국 대중가요 역사상 최초의 '트롯 페스티벌'이 될 전망이다.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2020트롯어워즈' MC로 발탁됐다.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2020트롯어워즈' MC로 발탁됐다. [사진=TV조선]

임영웅은 '2020 트롯 어워즈' 메인 진행자를 맡으며 생애 첫 MC에 도전한다. 무엇보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영예의 진을 차지한 후 광고계의 잇단 러브콜을 받는 핫스타로 등극한 것은 물론, 후속 예능인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등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몸 개그를 뽐내는 '확신의 개그캐'로 물오른 예능감을 드러낸 바 있다.

또한 TV CHOSUN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에 카메오로 출연해 안정된 연기력을 뽐내는 등 전천후 엔터테이너임을 입증해왔다. 그런 임영웅이 MC까지 도전하게 되면서, 어떤 파트너와 함께 환상의 파트너십을 펼치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가하면 대한민국에 트롯 열풍을 불어 닥치게 한 시초인 '원조 트롯명가' TV CHOSUN이 만드는 '트롯 어워즈'에 대한 기대감 역시 치솟고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롯 가수들이 총출동해 꾸미는 신명나는 트롯 퍼포먼스 뿐 아니라, 긴장감 넘치는 시상식 등 '트롯 종합선물세트' 같은 풍성한 무대가 준비된 것으로 알려져 '트롯팬'들의 '시상식 사수' 욕구를 불 지피고 있다.

제작진은 "'미스터트롯' 우승 후 누구보다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임영웅이 '2020 트롯 어워즈' 개최 소식에 발 벗고 나서줘 고맙고 든든한 마음"이라며 "'2020 트롯 어워즈'는 대한민국 최초 트롯 페스티벌이자, TV CHOSUN이 또 한 번 걷는 최초의 길이다. 모두의 성원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준비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연내에는 '미스트롯2'가 방송 예정으로, 현재 지원자를 모집 중이다. 1차 모집은 8월 16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터트롯' 임영웅, '2020 트롯어워즈' MC 발탁…입담 대폭발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