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BC 측 "'커피프린스 1호점' 다큐 제작, 내용 및 방영시기 미정"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BC '커피프린스 1호점' 다큐멘터리가 제작된다.

21일 MBC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커피프린스 1호점' 다큐멘터리가 제작 중이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직 다큐멘터리 형식이나 내용 등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정해진 바가 없다. 방송 시기 역시 미정이다"고 말을 아꼈다.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MBC]

'커피프린스 1호점'은 지난 2007년 MBC에서 방송된 드라마로, '커프 신드롬'을 일으키며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생계를 위해 남자 행세를 하는 여주인공 고은찬(윤은혜)를 중심으로 정략결혼을 피하기 위해 동성애자인 척하는 남자 최한결(공유), 그리고 이들과 함께 커피프린스에서 일하는 김동욱, 김재욱 등의 이야기를 담았다.

윤은혜가 털털한 매력의 남장 여자 고은찬을, 공유가 마성의 매력을 가진 최한결 역을 맡아 스타덤에 올랐다. 당시 이 드라마는 국내에서 30%에 육박하는 높은 시청률은 물론 한류 드라마로 아시아권의 큰 사랑을 받았다.

공유와 윤은혜, 김동욱, 김재욱, 채정안 등 출연 배우들이 '커피프린스 1호점' 다큐멘터리에 직접 출연, 한자리에 뭉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MBC 측 "'커피프린스 1호점' 다큐 제작, 내용 및 방영시기 미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