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함소원, ♥진화와 불화설 종결 "시어머니에 추석선물 드렸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배우 함소원이 추석을 맞아 시어머니에게 효도 선물을 전달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불화설을 일축했다.

함소원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마께 추석선물 드렸다. 여러분도 추석에 효도하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함소원이 시어머니에게 효도 선물을 전달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진화와 불화설을 종결했다. [사진=함소원 인스타그램]
함소원이 시어머니에게 효도 선물을 전달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진화와 불화설을 종결했다. [사진=함소원 인스타그램]

영상 속 함소원은 시어머니의 선물을 받고 힘이 난 듯한 제스처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함소원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칭찬보다 욕을 더 많이 먹었고, 잘한다는 소리보단 넌 왜 그러냐는 소리를 더 많이 들었다"며 "누구나 다 가는 길을 뻔한 길을 선택할 수 있었지만 외롭고 힘들지만 나는 나만의 길을 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많은 이들은 함소원이 TV조선 '아내의 맛' 하차설 및 진화와의 불화설에 대해 심경을 고백했다고 추측하고 있다. 최근 일각에서는 함소원 진화 부부가 3주간 방송 출연을 하지 않은 이유는 부부 사이 문제라며, '아내의 맛'에서도 잠정 하차한다는 루머가 돌았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함소원, ♥진화와 불화설 종결 "시어머니에 추석선물 드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