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보검 언급에 팬들 항의까지"…닮은꼴 주장 민서공이 누구?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유튜버 민서공이(김민서)가 박보검을 공개적으로 언급한 뒤 팬들의 항의를 받고 있다. 이에 민서공이를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박보검 닮은꼴 유튜버' 민서공이는 7일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청춘기록' 박보검 응원해 민서공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에서 민서공이는 '청춘기록' 드라마와 캐릭터를 설명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민서공이(김민서)가 박보검을 대신해 '청춘기록'을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민서공이 인스타그램]

'박보검 닮은꼴 유튜버'로 알려진 민서공이는 스스로 박보검의 팬이라 밝힌 뒤 이같은 홍보 영상을 게재했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왜 자신이 박보검인 것처럼 홍보하냐", "악플이 힘들다면서 왜 자꾸 박보검을 언급해서 욕을 먹냐"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민서공이(김민서)가 출연해 '박보검 닮은꼴' 고민을 토로했다. [사진=KBS Joy]

민서공이는 지난 5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박보검 닮은꼴로 출연했다. 당시 민서공이는 '박보검을 닮아 억울하다'는 고민을 털어놨다.

민서공이는 "SNS에 올린 사진을 두고 박보검을 닮았다고 한다. 솔직히 그렇게 닮은 건 아니다. 내가 사진을 잘 찍는다"고 말했고, 이수근은 해당 사진을 본 뒤 "네가 즐기는 거다. 똑같이 만들어 놨네"라고 일침을 가했다.

이후 민서공이는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 공개적으로 박보검을 응원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보검 언급에 팬들 항의까지"…닮은꼴 주장 민서공이 누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