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기괴괴 성형수', 온라인 휩쓴 열풍…오늘(17일) 싱가포르 개봉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기기괴괴 성형수'가 극장에 이어 온라인에서 성형수 열풍을 이끌고 있다.

'기기괴괴 성형수'는 바르면 완벽한 미인이 되는 위험한 기적의 물 성형수를 알게 된 예지가 미인으로 다시 태어나면서 겪게 되는 호러성형괴담. 5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순항 중인 가운데, 영화와 관련된 특별 영상들이 유튜브에 업로드되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기기괴괴 성형수'가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롯데시네마 유튜브 영상 캡처]

지난주 '기기괴괴 성형수'의 개봉을 앞두고 롯데시네마 유튜브에 성형수 사용법 실사 버전 영상이 특별 공개됐다. 바르면 성형이 되는 기적의 성형수 사용법 실사 버전인 이 영상은 실제 조소과 출신의 금손 아티스트를 섭외하여 영화 속 장면을 재현해냈다.

또한, 메이크업과 특수분장유튜버인 라비아가 자신의 유튜브에 '기기괴괴 성형수' 한국 실사판 영상을 업로드해 구독자들뿐만 아니라 영화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직접 자신의 얼굴에 성형수로 인해 피부가 녹고 있는 분장을 시연했고, 영화속 장면과 높은 싱크로율로 구독자들과 영화를 본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뿐만 아니라 성형외과 의사가 직접 말해주는 실제 성형과 '기기괴괴 성형수' 스토리 사이에 괴리감을 분석해주는 영상까지 올라오는 등 지금 온라인은 '기기괴괴 성형수' 열풍으로 뜨겁다.

'기기괴괴 성형수'는 어려운 시국 속에서도 개봉 이후 동시기 개봉한 작품 중 월등하게 높은 좌석 점유율을 자랑하며 5만 관객을 돌파했다. 10대, 20대는 물론 3040세대 그리고 남녀 모두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으며 청소년 이상의 1525세대들이 즐길 수 있는 국내 창작 애니메이션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또 17일 싱가포르와 18일 대만에서 개봉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K-애니의 힘을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제53회 시체스국제판타스틱 영화제에 이어 제39회 밴쿠버국제영화제까지 끊임없는 해외 영화제의 초청 릴레이까지 이어져 한국 애니메이션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기괴괴 성형수', 온라인 휩쓴 열풍…오늘(17일) 싱가포르 개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