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춘기록' 박보검X서현진, 배우 선후배로 조우…"사혜준 자극제"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청춘기록' 박보검이 서현진과 만났다.

28일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연출 안길호, 극본 하명희,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의사로 깜짝 변신한 사혜준(박보검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혜준에게 애정 어린 조언을 보내는 연기자 선배 이현수로 특별출연하는 서현진의 모습도 더해져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청춘기록' 28일 방송분에서 박보검이 서현진과 만난다. [tvN]
'청춘기록' 28일 방송분에서 박보검이 서현진과 만난다. [tvN]

지난 방송에서 꽃길만이 가득할 것 같았던 사혜준에게 브레이크가 걸렸다. 전 소속사 대표 이태수(이창훈 분)의 계략으로 드라마 캐스팅이 무산된 것. 매니저 이민재(신동미 분)에게 실망을 내비치지는 않았지만, 사혜준에게도 힘든 현실이었고 충격이었다. 사혜준은 뜻대로 되지 않는 현실에 숨죽여 오열했다.

28일 공개된 사진에서 사혜준은 의사 가운을 입고 촬영장에 있다. 신인 배우답지 않은 패기로 상대역이자 톱스타 이현수(서현진 분)의 앞에서 자신이 가진 것을 쏟아내는 사혜준. 그런 그를 흥미롭게 바라보는 이현수의 표정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이현수가 건넨 한 마디에 눈빛을 반짝이는 사혜준의 모습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날 방송되는 7회에서 사혜준에게 '슈스' 꽃길의 발판이 놓인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매니저 이민재는 모델 출신 배우를 찾는다는 캐스팅 소식을 사혜준에게 전했다. 새로운 작품에 합류한 그에게 어떤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사혜준과 안정하의 달달한 연애 모드가 설렘을 더할 전망.

'청춘기록' 제작진은 "사혜준에게 새로운 도전이 시작된다. 주어진 기회 속에서 성공의 씨앗을 피워낼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며 "특별출연하는 서현진의 활약도 기대해 달라. 사혜준에게 자극제가 되어줄 연기자 선배로 등장해 극적 변화와 재미를 더한다"고 전했다.

28일 밤 9시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춘기록' 박보검X서현진, 배우 선후배로 조우…"사혜준 자극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