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연, 'Eyes on you' 하루만에 글로벌 음원 차트 100위권 진입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Eyes on you'로 데뷔한 하연이 각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에 올라 화제가 되고 있다. 발매 하루만에 전 세계 아이튠즈를 대상을 대상으로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최신 송 차트 103위, 대만 음원 챠트 6위를 기록하는 등 해외에서의 반응이 뜨겁다.

하연이 차트 진입을 했다. [사진 = 엔터아츠]
하연이 차트 진입을 했다. [사진 = 엔터아츠]

이번 하연의 데뷔곡은 전반부는 팝 발라드 장르의 잔잔한 분위기에서 트로피컬 댄스로 웅장하게 빌드업되는 독특한 구성의 곡에, 하연의 감성적이고 깨끗한 보컬이 더해져 하연만의 분위기를 잘 표현하고 있다. K-pop 리액션 유튜버들과 팬들도 곡의 반전 매력에 놀라움을 표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가수 하연 [사진 = 엔터아츠]
가수 하연 [사진 = 엔터아츠]

Daftpunk 다프트펑크 등 유명뮤지션의 믹스와 마스터링을 담당한 글로벌 음악 디렉터 Cornor Dalton (코너 달톤)은 이번 하연의 'Eyes on you'가 올해 들어본 음악 중 가장 캐치한 곡이라고 밝히며 하연의 뮤직비디오 홍보까지 자처하기도 했다.

소속사 엔터아츠는 "하연의 후속곡 역시 인공지능과 협업으로 만들어진 곡이며, 향후 인공지능과 뮤지션이 함께 만들어낸 컨텐츠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 밝혔다.

하연 [사진 = 엔터아츠]
하연 [사진 = 엔터아츠]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기자 janab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연, 'Eyes on you' 하루만에 글로벌 음원 차트 100위권 진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