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이천사콘서트 2nd] 더보이즈-베리베리-엔쿠스 '조이천사콘서트', 10월19일→11월21일 연기(공식)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대세 보이그룹 더보이즈와 베리베리, 엔쿠스가 출연하는 온택트(온라인+언택트) 컬래버레이션 콘서트 '조이천사콘서트'가 일정을 연기했다.

주최사인 엔터테인먼트 경제지 조이뉴스24는 12일 "당초 10월19일 오후 8시로 예정됐던 공연이 주최 측 사정으로 11월21일 오후 8시로 연기됐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조이천사콘서트 포스터  [사진=조이뉴스24 ]
조이천사콘서트 포스터 [사진=조이뉴스24 ]

조이뉴스24는 "공연 연기로 인해 관람 취소를 원하시는 분들은 인터파크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기존 공연일이었던 10월19일까지 취소 수수료 없이 환불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예매를 유지하는 관객들은 기존에 발행된 티켓번호를 통해 변경된 날짜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콘서트는 인터파크를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생중계된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이번 콘서트는 온택트 콘서트의 특성을 활용해 아티스트들의 생생한 모습을 다양한 각도에서 전하고,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통한 미션 실행 등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조이천사콘서트'는 조이뉴스24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을 돕고 나눔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며, 기부 문화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한 사회공헌 기부 프로젝트다. 수익금의 일부는 아름다운재단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이천사콘서트 2nd] 더보이즈-베리베리-엔쿠스 '조이천사콘서트', 10월19일→11월21일 연기(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