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철파엠' 샘김 "'가짜사나이' 로건 덕에 자신감+용기 생겼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철파엠' 샘김이 '가짜사나이'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13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서는 가수 샘김이 출연해 웹 예능 '가짜사나이'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철파엠' 샘김이 '가짜사나이'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사진=SBS]
'철파엠' 샘김이 '가짜사나이'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사진=SBS]

이날 샘김은 '가짜사나이' 지원 동기에 대해 "슬럼프 때문이었다. 가장 잘 하는게 음악이었는데 어느 날부터 안 되면서 슬럼프와 번아웃이 왔다"며 "시즌1을 보며 출연자들이 바뀌는 걸 봤기 때문에 지원했다"고 말했다.

샘김은 '가짜사나이' 3회에서 퇴교했지만, 그 과정에서 로건 교관에게 많은 감동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방송에서 샘김은 젖 먹던 힘을 다해 뛰어가 퇴교를 알리는 종을 쳤지만, 그 모습을 본 로건은 "넌 더 할 수 있었는데 안 한 것"이라 말해 충격을 안긴 바 있다.

샘김은 "날 생각하며 푸쉬 해줬는데 결국 포기하고 종을 쳤다. 마지막으로 내게 해준 말 때문에 열심히 살고 있다. 그 때의 실패로 다시 일어났고 자신감과 용기가 생겼다.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샘김은 "'가짜사나이'를 통해 배운 것이 많으니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철파엠' 샘김 "'가짜사나이' 로건 덕에 자신감+용기 생겼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