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로드투킹덤' 통해 많이 배워…성장형 아이돌 듣고파"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베리베리가 '로드투킹덤'을 통해 많이 성장했다고 말했다.

베리베리는 13일 오후 다섯 번째 미니앨범 'FACE US'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베리베리가 13일 오후 열린 다섯 번째 미니앨범 'FACE U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

베리베리 민찬은 "지난 앨범과 또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연습했다. 처음 보여드리는 이 무대가 떨리고 기대가 된다"라고 말했다.

베리베리는 지난해 데뷔한 2년차 그룹으로, 차근차근 성장하고 있다. '로드투킹덤'은 베리베리의 성장을 알리는 기폭제가 됐다.

연호는 "저희 멤버들이나 무대에서 준비하는 모습을 보면 많이 느낀다. 표정이나 눈빛 등 표현의 폭이 넓어졌다"라고 말했다.

동현은 "'페이스' 시리즈를 발매하고, 많은 분들과 경쟁한 '로드투킹덤'을 통해서 성장을 많이 이룰 수 있었다. '로드투킹덤'하면서 선후배 분들과 배우고 나아갈 수 있다는 것을 느꼈다. 멤버들이 더더욱 무대에서 빛날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됐다"라고 말했다.

듣고 싶은 수식어를 묻는 질문에 강민은 "수식어가 많았다. K팝을 전파하는데 기여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성장중인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듣고 싶다. 나중에 꼭 훌륭한 선배, 후배들과 함께 성장하면서 K팝 시장을 널리 알리고 싶다"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FACE US'는 올 한해 대중과 함께 그려갈 새로운 희망의 스토리 인 'FACE it (페이스 잇)'의 세 번째 에피소드다. '나'와 '너'의 연결로 만들어진 '우리'가 만들어가는 새로운 세상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인 'G.B.T.B.'는 강렬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일렉트로 트랩(Electro Trap) 장르로 ‘Go beyond the barrier’라는 가사에 맞게 장벽을 뛰어넘어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겠다는 베리베리의 포부를 담은 곡이다.

베리베리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FACE US'는 이날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