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린 인성, 급기야 폭로전으로…해외·화보 스태프까지 "언젠가 터질 일"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레드벨벳 아이린의 인성 논란이 폭로전으로 치닫고 있다.

지난 22일 에디터 겸 스타일리스트 A씨가 연예인에게 '갑질'을 당했다고 폭로하면서 연예계 종사 지인들의 폭로가 이어지고 있다.

논란 이후 아이린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사과문을 발표했다. 아이린은 자신의 SNS에 "제가 이 자리에 있기까지 함께 노력해주신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는데 성숙하지 못한 행동으로 큰 상처를 드린 점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다"라며 사과문을 게재했다.

아이린은 "이번 일을 통해 지난 시간을 되돌아 보니 저의 부족한 언행이 많이 부끄러웠고 스태프분들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됐다"고 고개 숙였다.

논란의 시발점이 된 A씨도 폭로 글을 삭제한 상태다. 그러나 사과 이후에도 폭로의 불씨는 쉽사리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아이린 인성에 대한 업계 관계자들의 폭로가 이어지고 있다. [사진=조성우 기자]
아이린 인성에 대한 업계 관계자들의 폭로가 이어지고 있다. [사진=조성우 기자]

아이린 인성에 대한 업계 관계자들의 폭로가 이어지고 있다.  [사진=아이린 인스타그램]
아이린 인성에 대한 업계 관계자들의 폭로가 이어지고 있다. [사진=아이린 인스타그램]

자신을 아이린과 작업한 적이 있는 해외 스타일리스트로 설명한 B씨는 "실검(실시간 검색어) 보고 하나도 안 놀랐다. 아이린은 예쁘지만 너무 무례하다. 같이 일해본 사람은 누구든 알 것. 나는 하루 일했을 뿐이지만, 매일 함께 있는 한국 스태프들이 제일 불쌍하다. 다들 벌벌 떨더라. 완전 안하무인"이라고 썼다.

23일 아이린의 SNS에 댓글을 통해 화보 작업을 함께 한 스태프라고 소개한 이의 폭로로 등장했다.

이 관계자는 "싸가지없는걸 내성적이다 예민해서 그렇다로 잘 포장해왔었지. 아이린씨 빼고는 작업할 떄 너무 좋았었습니다. 다들 착하시고 아이린씨 눈치 보는게 안타까웠습니다. 업계에서 쉬쉬했기보단 언젠가 터질꺼다 라고들 말해왔죠"라고 적었다. 그는 "자기가 잘못된 행동을 하고 있다는걸 전혀 인식을 못하는 사람으로 느꼈습니다. 정말 딱 어른아이 같아요. 재능있는 다른 멤버들에 비해 특출난 끼가 없는 것에 대한 자격지심도 맞는말 같고 나이도 많으시니 타 멤버 피해주지 않게 탈퇴하시는게 답이라고 봅니다. 레드벨벳 구성원이자 팀을 사랑하신다면"이라며 탈퇴를 권유하기까지 했다. 마지막으로 "본인은 더셀러브리티 봄호 레드벨벳 화보 촬영 때 참여 했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지난 22일 첫 폭로 이후 A씨의 SNS에 댓글을 올린 관련 업종 지인들은 "니들이 시간낭비하면서 쉴드치는 그분 인성 알면 절대 못이럴걸?"이라는 글과 "그렇게 광고 현장에서 모두를 노려보고 짜증내고 소리친다고 소문이 자자한데…한번은 사단 날 줄 예상했다. 버릇 좀 고치게 응원합니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또 다른 이는 "글 보고 어느 예쁜걸로 유명한 친구가 떠오르네요"라며 "패션업계 오래있었는데 그런 친구 처음 봤어요. 맘에 안든다며 담요 집어던지던 그 친구…꼭 공론화 되기~"라고 글을 남겼다.

아이린의 갑질 논란은 연예계 종사자들과 스태프들의 연이은 폭로와 비하인드 공개로 더욱 격화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아이린의 레드벨벳 탈퇴 주장까지 일면서 쉽사리 가라앉지 않을 전망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린 인성, 급기야 폭로전으로…해외·화보 스태프까지 "언젠가 터질 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