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요트원정대' 장혁 "물공포증 有, 두려웠던 바다 즐기게 됐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요트원정대' 장혁이 물공포증을 조금 극복하게 됐다고 말했다.

26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MBC에브리원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장혁과 허경환, 최여진, 소유, 김승진 선장, 박동빈 PD가 참석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장혁은 "낯선 곳에 가서 돛을 내리면서 어떠한 경험을 할 수 있는지, 어떠한 감정을 느낄 수 있는지. 상황적으로 트인 곳을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출연 이유를 전했다.

26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MBC에브리원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 제작발표회에 장혁이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MBC에브리원 ]
26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MBC에브리원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 제작발표회에 장혁이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MBC에브리원 ]

이어 "요트를 처음 타기 위해서 이론을 배우고 그 시간이 반복되면서 '무언갈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바람을 느끼면서 그 안에서 다 느껴지더라. 바람과 물을 느끼고, 다른 곳을 가서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겠구나. 힘듦보다 재미가 느껴졌따. 그 때의 그리움이 느껴졌다"라고 말했다.

물공포증이 있었던 장혁은 "요트는 물 위에 있는 것이라 몰랐는데, 물에 들어가더라. 많은 생각을 했다. 물에 들어가는 상황이 여러번 나오는데, 녹색의 물을 보면서 느껴지는 두려움이 있었다. 한두번 들어가니 어느 순간 즐기게 됐다. 아직까지 아예 없어지지 않았지만 잘 적응을 해서 끝났다"라고 말했다.

'요트원정대'는 겁 없는 요트 쌩초보들이 요트에 도전해, 맨몸으로 요트에 대해 알아가며 즐거움을 느끼는 여정을 담은 튜토리얼식 버라이어티다. 장혁, 허경환, 최여진, 소유가 무기항 무원조로 요트 세계일주에 성공한 김승진 선장과 함께 서해안 종주에 도전한다. 요트 무식자 멤버들이 요트 조종 면허 시험부터 시작해 요트를 알아가는 과정을 속속들이 담길 예정이다.

'요트원정대'는 26일 오후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요트원정대' 장혁 "물공포증 有, 두려웠던 바다 즐기게 됐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