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바나나 리퍼블릭 퍼퓸, 국내 공식 론칭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나나 리퍼블릭이 퍼퓸 컬렉션을 국내 첫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바나나 리퍼블릭은 1978년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여행가들을 위한 의류로 시작, 세계 각국에 매장을 오픈하며 패션을 넘어 글로벌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바나나 리퍼블릭만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을통해 의류, 액세서리, 인테리어 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아이템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바나나리퍼블릭퍼퓸]

국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콘 프래그런스 클래식 컬렉션'은 블랙 앤 화이트의 심플한디자인이 특징인 젠더리스 프래그런스 라인으로 각원료의 순수함을 살린 개성 있는 향을 느껴볼 수 있다. 감각적인 시프레향의 '06 블랙 플래티넘', 순수하고 찬란했던 90년대의추억을 담은 '90 퓨어 화이트', 어린 시절 달콤한 기억에서 영감을 받은 '네롤리 우드', 풍성한 앰버 우디향의 '리넨 베티버', 신선한 자연의 향을 담은 '사이프레스 시더', 마지막으로1978년 브랜드 창립을 기념한 그린 시트러스 우디향의 '78 빈티지 그린'으로 구성됐다.

바나나 리퍼블릭 퍼퓸의 아이콘 프래그런스 컬렉션은 뷰티 멀티스토어 눙크 및 롯데ON등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바나나 리퍼블릭 퍼퓸, 국내 공식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