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상아, 숙성된 와인의 향기


 

'감미로운 와인처럼 관능적인 미공개 누드를 선보입니다.'

일일 매출 1억원, 일주일 서비스 접속건수 20만 건 등 올해 연예인 누드 가운데 최고 흥행 성적을 거둔 이상아 누드의 미공개 분이 3일부터 이상아 누드 공식 사이트(www.openmedia.co.kr)와 네이버, 다음, 야후 등 포털 사이트 등을 통해 서비스된다.

이번 서비스의 컨셉은 ‘와인누드’로 'Sexy Missy #1'이 부제다. 제작사 (주)드림엑스 인터내셔널은 “성숙한 미소녀 이상아의 이미지와 와인의 ‘숙성’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조화하는데 주력했다”고 제작의도를 밝혔다.

‘그녀 와인에 빠지다’는 제목 아래 화이트, 골드, 블랙, 레드 와인의 테마로 구성된 이번 서비스는 데뷔 20년 차의 이상아의 성숙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강남에서 양주바를 운영하고 있는 이상아는 “이번 와인 컨셉이 사업영역과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 흡족하다”고 말했다.

드림엑스측은 “화면의 크기와 해상도, 색감 등 모바일에서 구현할 수 없었던 비주얼이 온라인에서는 거의 완벽하게 표현됐다”며 “올해 모바일에서 최대의 성공을 거둔 만큼 인터넷에서도 폭발적인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상아 누드 서비스는 온라인 서비스에 이어 화보집 발간도 눈앞에 두고 있다.

한편 누드 공개 당시 ‘이상아가 이번 누드를 통해 컴백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무성했지만 본인은 아직 생각하고 있지 않는 것으로 전해졌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상아, 숙성된 와인의 향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