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 옷가게 오픈…'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28일 첫 방송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가 시청자들을 만난다.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연출 나영석, 장은정)는 '마포 멋쟁이'에 이은 '채널 십오야'의 두 번째 패션 프로그램이다.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사진=tvN]

원조 패셔니스타 배정남은 세상 어디에도 없던 '원앤온리' 고민 맞춤형 남성 전문 옷가게 ‘기쁨라사’의 사장님으로 분해 고객들의 옷 고민을 해결해준다. 옷으로 고민하는 대한민국 모든 남성을 위해 사장 배정남이 직접 발품을 팔아 옷을 구하고 판매하는 과정이 독특한 재미를 안겨줄 전망이다.

배정남은 옷 때문에 외출을 망설이는 남성 고객들을 위해 다각도의 솔루션을 제안한다. 고민 맞춤형 남성 전문 옷가게 사장님답게 패션 진단부터 의상 구입, 스타일링은 물론 리폼까지 아우르며 남다른 패션 센스를 발휘하는 것.

공개된 지원자 모집 영상에서도 "어떻게 입었을 때 멋있는지 머릿속에서 바로 상상이 된다"는 사장 배정남의 자신감이 눈길을 끈다. 힙한 스타일부터 큐티, 빈티지 등 모든 장르를 아우를 수 있다는 배정남은 급기야 2세 영아부터 80세 어르신까지 전연령이 가능하다고 장담해 웃음과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프로그램의 연출을 맡은 ​장은정 PD는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는 옷으로 고민하는 남성 고객들을 위해 배정남이 직접 옷가게를 열고,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라고 소개하며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채널 십오야'가 되기 위해 신규 편성을 하게 됐다. 새롭게 시도되는 편성인만큼 기대하시는 분들에게 짧은 시간에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그리고 이왕 하는 거 잘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는 '마포 멋쟁이', '삼시네세끼', '나홀로 이식당',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를 잇는 5분 편성물이다. 오는 28일 저녁 7시 20분에 첫 방송되며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