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혜윤, '라이브온' 특별출연…황민현 분노 버튼 깨부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혜윤이 '라이브온'에 특별출연한다.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연출 김상우/ 극본 방유정)은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고등학교 셀럽 백호랑(정다빈 분)이 엄격한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 분)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 로맨스 드라마다.

배우 김혜윤이 '라이브온'에 특별출연한다. [사진=플레이리스트]

탄탄한 연기력으로 매 작품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는 김혜윤은 황민현(고은택 역)과 정다빈(백호랑 역)이 소속된 동아리이자 '라이브온'의 주 무대가 될 서연고 방송부의 아나운서 서현아 역으로 출연한다.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맺은 김상우 감독과의 인연으로 '라이브온' 첫 회에 힘을 보태게 된 것.

서현아는 교내 점심 방송에서 전교생의 고막을 때리는 대형 방송 사고를 칠 장본인으로 방송부장 고은택의 분노 버튼을 깨부술 예정이다. 완벽주의자 고은택이 방송부에 존재하는 한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을 벌인 그녀의 아름다운 죄목(?)은 무엇일지 궁금해지는 상황.

'라이브온' 첫 회에서 황민현과 쫄깃한 긴장감을 형성할 김혜윤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라이브온' 제작진은 "김상우 감독과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의 인연으로 흔쾌히 출연해준 김혜윤 배우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덕분에 첫 방송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라이브온'은 김혜윤 외에도 여러 스타들이 곳곳에 카메오로 등장한다. 어떤 스타가 무슨 역할로 등장할지 흥미롭게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라이브온'은 오는 17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혜윤, '라이브온' 특별출연…황민현 분노 버튼 깨부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