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콜' 김성주 측 "이찬원과 동선 안겹쳐, 활동 예정대로"(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이찬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성주 측이 입장을 밝혔다.

김성주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일 조이뉴스24와 전화통화에서 "이찬원과 겹친 동선이 없고 밀접 접촉자도 아니다. 활동은 예정대로 하되 추이는 꾸준히 관찰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김성주가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김성주가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지난주 김성주와 이찬원은 약 열흘 전 '사랑의 콜센타' 촬영을 진행했으나, 이는 이찬원의 코로나19 감염 예상 시기보다 일렀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김성주는 밀접 접촉자에서 배제됐고, 그 외에는 동선이 겹친 것도 전혀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김성주 측은 "(이찬원의 확진 관련) 보도를 접했다. 향후 추이를 면밀히 관찰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찬원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3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이찬원이 오늘 새벽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이찬원은 즉시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방역당국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찬원을 비롯 임영웅 영탁 등 '미스터트롯 톱6' 멤버들은 즉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한 뒤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TV조선 역시 특히 자제 방역시스템을 최고 단계로 상향 조정하고 상암동 사옥은 일정 기간 동안 폐쇄 하는 등 고강도 선제적 대응을 실시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콜' 김성주 측 "이찬원과 동선 안겹쳐, 활동 예정대로"(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