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14일 선공개곡 'Ready' 발매…"자전적 메시지 담아"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손승연이 정규 앨범 발매 전 선공개 음원을 발매한다.

손승연은 14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곡 'Ready'를 발매한다.

손승연 앨범커버 [사진=더기버스]

선공개 곡 'Ready'는 빛이 보이지 않는 끝없는 어둠 속에서 자신의 내면의 용기에 집중하고 그 마음에 힘을 얻어 빛을 향해 세상으로 나아갈 준비가 되었다는 손승연의 자전적 메시지를 담았다.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의미의 가사와 손승연의 파워풀한 가창력, 감성이 더해진 이번 곡은 손승연이 작사에 직접 참여해 대중들에게 표현하고 싶은 자신의 마음속 이야기와 결연한 의지를 담아냈다.

또 다른 수록곡이자 정규 앨범에 대한 프롤로그 음원인 'Get Up'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 위 손승연의 목소리로만 채운 곡으로 '도약할 준비에 앞서 모두 깨어나라'는 메시지를 대중들에게 전달하는 곡. 손승연은 'Get Up'을 통해 기존 보여주었던 음악과는 달리 새로운 모습의 따듯한 감성을 선사한다.

손승연은 선공개 곡 발매를 앞두고 프롤로그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각종 티저 이미지와 영상들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선공개 음원은 내년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그동안 앨범을 기다려온 많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공개됐다. 내년 발매될 정규 앨범을 통해 데뷔 후 지금까지 이 시대를 살아가는 한 사람으로서 지금까지의 '손승연'의 삶을 담아냄과 동시에 평범한 일상이 그리워진 이 노래를 듣는 모두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손승연은 "코로나19로 인해 팬분들을 만나지 못하는 상황이 너무 아쉽고 그립다. 직접 만나 제가 전달하고 싶은 감정을 보여드리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환경이 너무 아쉽고 온라인상에서라도 자주 만나고 소통하여 음악을 통해 마음을 전달하고 싶다. 이번 선공개 곡 공개에 이어 발매될 정규 앨범에 들어갈 곡 역시 열심히 작업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발매 소감을 전했다.

손승연의 첫 정규 앨범 선공개 곡 'Ready'는 14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2021년 상반기 정규 앨범 발매를 준비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