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승기 "타이틀곡 '잘할게', 신성록이 적극 추천…원없이 질렀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이승기가 '잘할게'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17일 오후 가수 이승기 정규 7집 'THE PROJECT'(더 프로젝트)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승기 신보 스틸컷 [사진=후크엔터테인먼트]

지난 10일 발매된 이승기 정규 7집 'THE PROJECT'에는 윤종신, 용감한 형제, 넬, 에피톤 프로젝트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프로듀서들이 참여했다.

용감한 형제가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잘할게'는 이별 후 더 잘해주지 못한 아쉬움과 후회를 담은 가사가 호소력 짙은 이승기의 보이스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면서 감성을 극대화시킨 노래다.

이승기는 "가이드 때부터 '집사부일체' 멤버들에게 들려줬다. 그 때 신성록이 '잘할게'를 타이틀로 가야한다고 했다. 이승기가 가수라는 걸 잊고 지냈던 분들께 좀 더 내 음악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노래를 타이틀곡으로 선택했다. 또 오랜만에 원없이 질러줘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MC 신성록 역시 "'잘할게'는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게 됐다. 나의 픽은 '잘할게'였다"고 말했고, 이승기는 "대중적으로 보는 눈이 정확하다고 생각했다. 이번엔 정말 타이틀곡을 선택하기 어려웠다"고 말했다.

이승기의 신보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승기 "타이틀곡 '잘할게', 신성록이 적극 추천…원없이 질렀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