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0 SBS 연예대상]김동현·장도연·정인선·김광규, 우수상 수상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2020 SBS 연예대상' 김동현 장도연 정인선 김광규가 우수상을 수상했다.

19일 진행된 SBS '연예대상'에서는 '집사부일체' 김동현, '텔레그나' 장도연, '골목식당' 정인선, '불타는 청춘' 김광규가 우수상을 품에 안았다.

김동현 장도연 정인선 김광규가 'SBS 연예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SBS]
김동현 장도연 정인선 김광규가 'SBS 연예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SBS]

이날 우수 프로그램상은 '맛남의 광장', '트롯신이 떴다'가 수상했고, 리얼리티부문에서는 '불타는 청춘' 김광규, '백종원의 골목식당' 정인선이 수상했다. 쇼버라이어티부문 우수상은 '집사부일체' 김동현, '텔레그나', '꼬꼬무' 장도연에게 돌아갔다.

정인선은 "올 한 해 힘든 시간 보낸 분들 많은데 그래서 더 응원하고 힘이 돼 드리려 했다. 이런 상황에서도 나은 방향으로 가기 위해 고민하고 버텨나는 사장님들을 보고 이 분들의 노력이 시국을 잘 풀리게 할거라 생각했다. 소상공인 여러분과 시청자와 이 상을 나누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동현은 "챔피언과 우승을 안 해봤는데 처음 상을 타게 돼 신기하다. 둘째가 곧 나오는데 항상 함께 못해 미안한 아내에게 사랑한다는 말 하고 싶다"고 말했다. 장도연은 "SBS에서 빚진 것처럼 상을 두 개나 주셨다. 내년엔 이 빚을 갚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0 SBS 연예대상]김동현·장도연·정인선·김광규, 우수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