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메디칼, '원솔트 신상품 6종 출시'…프리미엄 소금사업 본격화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생활건강, 의료기기 종합 유통사 오픈메디칼이 28일 기능성 소금 신규 브랜드 '원솔트'(ONESALT)의 3차 상품 6종을 추가 론칭한다고 밝혔다.

원솔트는 '가족의 건강을 위하신다면 원솔트가 답입니다'를 슬로건으로 '기왕이면 좋은소금을 먹어 건강을 지키자'는 캠페인을 통해 소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오픈메디칼이 이번에 출시한 5종은 FDA에 등록된 제품이다. 원솔트 99%로 만든 5회 용융 음용소금과 3회 용융한 테이블솔트(TABLE SALT) 2종, 조리용 가는 소금과 굵은 소금, 음식만드는데 사용하는 생활소금 등 총 6종이다.

오픈메디칼이 론칭한 기능성 소금 신규 브랜드 원솔트(ONESALT)의 3차 상품 6종 [사진=오픈메디칼]

소금은 바닷속 중금속, 불순물을 흡착해 바다를 정화하는 역할을 하듯 몸속에 들어가 중금속, 노폐물의 흡착과 배설을 도와 체내 대사작용을 높여주는 순기능이 크다.

일반적으로 사람이 탈진해 입원했을 경우 가장 먼저 처방받는 것이 수액세트인데 이것은 염도 0.9%의 소금물로 원솔트 음용소금 하루 1포 음용하는 염도가 0.9%로 동일하다.

특히 원솔트는 보유 특허와 FDA등록을 바탕으로 1000℃이상의 고온에서 최첨단 용융정제 기술을 사용해 만든 용융소금이다.

소금에 함유된 중금속, 불순물, 간수, 가스 등을 제거한 순도 99% 이상 순수소금으로 음용이나 식용소금뿐 아니라 소금이 포함된 고추장, 된장, 간장 등의 식품과 소금을 이용한 방석, 침대, 좌대 등 추가 아이템은 무궁무진하다.

윈솔트는 물에 저으면 쉽게 녹고 불순물이 없어 바닥이 깨끗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 물에 타서 마시더라도 목이 타지 않고 프라이팬에 구울 경우 불순물이 없어 연기가 나지 않고 흰색을 유지한다. 이와 함께 상처 부위에 뿌리면 쓰라리지 않고 소독 기능을 한다.

오픈메디칼에서는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윈솔트' 사이트에 ▲용광로 소금 썬쏠트 ▲게랑드 소금 ▲히말라야 소금 등 수입 명품 소금과 ▲육형제 소금 ▲정관장 홍삼 ▲성재모 동충하초 등고 구비했다.

오픈메디칼은 또 이달 말까지 '윈솔트'에서 음용 소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오픈메디칼 데일리 KF94 방역마스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원솔트 이벤트는 패밀리 사이트인 오픈메디칼과 오픈비투비, 오픈코스메틱에서도 함께 진행된다.

윈솔트는 품질 우수성을 바탕으로 중국, 대만, 베트남, 미국 등에 샘플 발송 후 수출을 타진하고 있다.

신재호 오픈메디칼 대표는 "프리미엄 소금에 대한 꾸준한 수요가 있어 윈솔트 3차 신규 론칭을 추진했다"며 "캠페인은 건강을 위해서 좋은 소금을 먹어야 한다는 내용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다양한 상품 개발로 소비자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