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0 SBS 연기대상]'펜트' 봉태규·윤종훈·신은경, 동반 우수상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2020 SBS 연기대상' 봉태규 윤종훈 신은경이 동반 우수상을 수상했다.

31일 오후 9시부터 생방송된 '2020 SBS 연기대상'에서는 '펜트하우스' 윤종훈 봉태규 신은경이 중장편드라마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펜트하우스' 윤종훈 봉태규 신은경이 '2020 SBS 연기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SBS]
'펜트하우스' 윤종훈 봉태규 신은경이 '2020 SBS 연기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SBS]

윤종훈은 "묵묵히 지켜봐준 가족께 감사하다. 초심을 잃지 않겠다. 좋은 인간, 좋은 배우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건방 떨지 않겠다. '펜트하우스' 사랑해주신 분들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 봉태규는 "오랜 기간 촬영한 스태프들 감사하다. 존경하는 하시시박 작가님, 당신에게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는게 내 꿈이다. 이 상이 좀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은경은 "김수미, 박원숙 선생님께 정말 감사하다. 정극에 길들여져 있다가 새 연기 세계에 눈뜨게 해준 김순옥 작가 감사하다. 힘든 시간을 겪고 계신 분들이 많을텐데 포기하지 말았으면 한다. 새해에도 포기 말고 용기 내시고 다 이겨내시길 바란다. 힘내라 대한민국. '펜트하우스' 새 시즌도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0 SBS 연기대상]'펜트' 봉태규·윤종훈·신은경, 동반 우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