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 CM송 누구야?"…SWAY(스웨이) 버전 '해변으로 가요' 정식 발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2020년 연말을 뜨겁게 달군 CM송이 2021년 연초를 다시 한번 장식할 전망이다. 바로 SWAY(스웨이)의 '해변으로 가요'가 정식으로 리스너들을 찾아가는 것.

8일 팝뮤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SWAY(스웨이) 버전의 '해변으로 가요'가 9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된다.

SWAY '해변으로 가요' [사진=팝뮤직엔터테인먼트]
SWAY '해변으로 가요' [사진=팝뮤직엔터테인먼트]

SWAY(스웨이)의 '해변으로 가요'의 정식 공개에는 특별한 이야기가 숨어있다. 바로 SWAY(스웨이)가 참여한 스타벅스 현대카드 CM송이 공개된 이후, "별이 쏟아지는"을 반복하는 중독성 넘치는 목소리에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기 때문이다.

이에 스웨이 측은 '해변으로 가요'의 풀 버전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리스너들의 쏟아진 사랑이 발매까지 이어진 셈. 실제로 각종 포털사이트에는 스타벅스 현대카드와 함께 SWAY(스웨이)의 노래가 연관 검색어로 등장하는 등 높은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SWAY(스웨이)의 '해변으로 가요' 버전에서는 세 멤버의 특별한 하모니를 보다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다. 또 SWAY(스웨이)가 직접 제작한, 폭소를 유발하는 '해변으로 가요' SNS 비디오가 음원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SWAY(스웨이)는 홍일점 SAya(사야)와 남자 멤버 재연, 준혁으로 구성된 3인조 혼성 보컬그룹이다.

SWAY(스웨이)는 지난해 10월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있고 싶은 밤이야'와 '너와 있을 때'가 담긴 'episode 1.'로 데뷔했으며, 12월에는 '나도 모르게'와 'Merry You-ristmas'를 수록한 'episode 2.'를 발매, 음악적 성숙과 스펙트럼 확장을 선보였다.

특히 SWAY(스웨이)는 스타벅스와 현대카드의 CM송 '해변으로 가요'를 통해 독특한 개성을 빛낸데 이어 SAya(사야)가 tvN 드라마 '여신강림' OST의 첫 주자 자리를 꿰차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 CM송 누구야?"…SWAY(스웨이) 버전 '해변으로 가요' 정식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