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대부’ 바비킴, '태양처럼' 뮤비 티저 공개… 컴백 기대↑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바비킴의 디지털 싱글 ‘#1 THE SUN(태양처럼)’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바비킴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는 8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바비킴의 ‘#1 THE SUN (태양처럼)’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소울대부의 컴백에 기대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이날 공개될 티저에는 일출로 물든 바다와 바비킴이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이 교차되어 담겼다.

바비킴 [사진=스타크루이엔티 ]

시선을 떨구고 있던 바비킴은 이윽고 심장을 토닥이는 듯 두 손을 포개며 “내가 마음 먹기 달린 거였네”라는 가사를 속삭인다.

감성 싱어송라이터 김종환이 작사, 작곡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태양처럼’은 올 겨울 지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해주기에 충분한 곡이다. 아름다운 멜로디와 바비킴의 감성 넘치는 음색의 환상적인 조화가 돋보이는 티저는 곧 공개될 음원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2021년 바비킴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THE...’는 디지털 싱글 ‘#1 THE SUN(태양처럼)’을 시작으로 향후 발매될 싱글에 주제로 담을 예정이며, ‘태양처럼’은 유일한 존재인 ‘당신’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바비킴의 디지털 싱글 ‘#1 THE SUN (태양처럼)’은 오는 12일 정오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