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수 데프콘, 난데없는 소년원 출신 논란...'놀면 뭐하니' 하차 요구까지 '갑론을박'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가수 데프콘이 소년원 출신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수상반장 상황극이 펼쳐졌다.

이날 유재석, 데프콘, 김종민은 형사로 출연했고, 방송 이후 시청자 게시판에는 데프콘이 소년원 출신이라는 확인되지 않은 루머가 퍼지며 하차를 요구하는 글까지 올라오고 있다.

H&H 주식회사의 대표이사 유팡(유재석)과 종벨(김종민), 대북곤(데프콘)의 두 번째 영업 현장 [사진=MBC]
H&H 주식회사의 대표이사 유팡(유재석)과 종벨(김종민), 대북곤(데프콘)의 두 번째 영업 현장 [사진=MBC]

과거 데프콘은 MBC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학창 시절 반항심에 친구들과 싸우고 다녔고, 유치장에 갇힌 적이 있다는 일화를 밝혔다.

그는 "당시 어머니가 '너를 포기하지 않겠다'는 쪽지를 주셨는데 그때 울면서 반성했다"며 "어머니가 피해 학생과 합의도 하셨다"고 말했다.

일부에서는 이 일을 두고 제프콘이 소년원에 갔다 왔다고 주장하며 하차를 요구했고, 또 다른 네티즌들은 확인되지 않은 사실이라며 그를 옹호하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놀면 뭐하니' 측이 어떤 입장을 내놓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수 데프콘, 난데없는 소년원 출신 논란...'놀면 뭐하니' 하차 요구까지 '갑론을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