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판도라티비, 유료 구독 서비스 'KMPlayer VIP' 출시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판도라티비(대표 김경익)가 KMPlayer 앱의 고급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유료 구독 서비스 'KMPlayer VIP'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KMPlayer 앱은 강력한 재생 및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로 스마트폰 내의 미디어 파일 재생 시 구간 반복, 북마크, 크롬 캐스트, 색감 조절, 이퀄라이저 등 다양한 기능을 적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KMPlayer VIP 서비스를 이용하면 사용자의 스마트폰 내의 비디오를 활용하여 움짤(GIF)를 만들거나 비디오 파일 내의 오디오를 MP3 파일로 추출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사진을 사용하여 색상, 투명도, 선명도를 조정하여 나만의 KMPlayer 테마를 만들 수 있다.

판도라티비(대표 김경익)가 KMPlayer 앱의 고급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유료 구독 서비스 ‘KMPlayer VIP’를 출시했다. [사진=판도라티비 ]
판도라티비(대표 김경익)가 KMPlayer 앱의 고급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유료 구독 서비스 ‘KMPlayer VIP’를 출시했다. [사진=판도라티비 ]

특히, 움짤(GIF) 만들기 기능은 구간 반복과 속도를 선택하여 쉽고 빠르게 움짤 제작이 가능한 쉬운 모드와 자르기, 시간 조절, 속도, 프레임 설정 등 다양한 옵션을 사용하여 움짤 제작이 가능한 전문가 모드를 제공하여 활용성을 높였다.

이에 더해 KMPlayer VIP만의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할 예정이다.

김경익 판도라티비 대표는 "KMPlayer 앱의 고급 기능 사용자층 확대를 위해 기존 서비스에 보다 강력한 고급 기능을 추가한 정기 구독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정기 구독으로 KMPlayer 앱의 고급 기능을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해 사용자 만족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KMPlayer VIP는 KMPlayer 앱에서 인앱결제를 통해 1개월, 6개월, 12개월 단위로 구독할 수 있으며 계정당 1회에 한하여 첫 3일간 무료체험 기간을 제공한다. KMPlayer VIP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iOS는 출시 준비 중이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판도라티비, 유료 구독 서비스 'KMPlayer VIP'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