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 '말할 수 없는 비밀' 출연 확정…하반기 크랭크인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도경수(엑소 디오)가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출연을 확정했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감독 서유민)은 2008년 개봉된 동명의 대만 영화를 리메이크하는 작품으로 피아노 천재인 전학생이 오래된 연습실에서 신비스러운 음악을 연주하던 여학생을 만나면서 시작되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도경수(엑소 디오)가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에 출연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개봉 당시 시공간을 초월한 풋풋한 첫사랑과 감미로운 클래식 음악이 잘 어우러졌다는 평가를 받으며 ‘레전드 청춘멜로’로 지금까지도 관객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한국에서 새롭게 리메이크되는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에서 도경수는 원작에서 주걸륜이 맡았던 남자주인공 역할을 맡는다.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영화 '스윙키즈', '신과 함께'. '형' 등에 출연해 스펙트럼 넒은 연기를 인정받으며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공고히 한 도경수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통해 한층 깊어진 눈빛과 감성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도경수와 호흡을 맞출 여자 주인공 역은 추후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할 계획이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굵직한 작품들을 선보여온 하이브미디어코프가 제작하며, 연출은 허진호 감독의 '행복'과 '외출'을 비롯해 '열정같은 소리하고 있네' 등의 각본을 집필하고, 개봉 예정인 서예지와 김강우 주연의 '내일의 기억'으로 데뷔한 서유민 감독이 맡았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