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펜트하우스2' 유진 "오윤희, 술 끊고 제정신으로 복수 시작"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펜트하우스2' 유진이 복수 스포일러를 선보였다.

19일 SBS 새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연출 주동민/극본 김순옥)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유진 김소연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 박은석 윤주희 하도권이 참석했다.

유진이 19일 SBS '펜트하우스2'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BS]
유진이 19일 SBS '펜트하우스2'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BS]

'펜트하우스2'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으로,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다.

유진은 "오윤희는 큰 일을 겪고 속에 단단한 뭔가가 생겼다. 시즌1에서는 욱하고 가벼워 보였다면 이번엔 주도면밀하고 계획적으로 움직이는 모습이 보여질 것이다. 과감하게 술을 끊고 제정신으로 행동을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진은 "오윤희의 복수가 시작될 것이다. 복수의 강도는 상중하 중 '중' 정도다. 한이 맺힌게 많다"며 강렬한 복수를 예고했다.

'펜트하우스2'에서는 여전히 욕망과 허영으로 가득 찬 헤라팰리스와 악인들의 끝나지 않는 악행, 가진 자들의 극악함과 권력 앞에서 비참한 최후를 맞이한 인물들이 완성시킬 처절한 복수가 그려진다. 또 나비 문신의 정체, 죽음의 문턱까지 갔던 오윤희가 다시 살아 돌아온 배경 등 시즌1의 의문들이 하나씩 풀릴 예정이다.

'펜트하우스2'는 1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펜트하우스2' 유진 "오윤희, 술 끊고 제정신으로 복수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