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컬투쇼' 이승윤 "선미의 '밀당' 심사평 인상적"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싱어게인' 우승자 이승윤이 심사위원 선미의 '밀당' 심사평이 인상적이었다고 전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SBS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특선 라이브'에 JTBC '싱어게인'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출연했다.

이날 이승윤은 기억에 남는 심사평에 대해 "선미 심사위원이 말씀하신 '이 남자가 나랑 밀당 하는구나'라는 말이 기억났다"라며 "내가 밀당하는 사람인 줄 처음 깨달았다"고 밝혔다.

'두시탈출 컬투쇼' 25일 방송에 JTBC '싱어게인'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출연했다.  [사진=SBS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25일 방송에 JTBC '싱어게인'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출연했다. [사진=SBS파워FM]

이승윤은 "집 밖으로 나가려고 몇년을 고생했다. 이제 그만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마지막으로 도전한 게 '싱어게인'"이라며 "어쩌다보니 우승을 했다. 많이 쑥쓰럽다"고 했다.

그는 무대에 대한 후회는 없다고 털어놨다. 그는 "무대와 무대 사이에 영혼을 갈아서 준비했다. 막상 무대에 올라가면 변명하지 말자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했다"라며 "무대에 대한 후회는 없다. 어쨌든 최선을 다했고, 안좋았더라도 최선에 대한 결과 아닌가"라고 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컬투쇼' 이승윤 "선미의 '밀당' 심사평 인상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