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간이역' 손현주 "화려한 재미보다 느린 풍경, 예능 아닌 힐링프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손현주가 예능 '손현주의 간이역'에 출연하는 소감을 전했다.

26일 오후 열린 MBC '손현주의 간이역' 제작발표회는 주명수 PD와 배우 손현주 임지연, 김준현이 참석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손현주는 '손현주의 간이역'을 통해 데뷔 30년 만에 처음으로 자신의 이름을 내건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한다.

'손현주의 간이역'에 출연하는 손현주 [사진=MBC]
'손현주의 간이역'에 출연하는 손현주 [사진=MBC]

손현주는 "든든한 지원군이 있어서 불편함이 없다. 전국에 사라져가는 간이역의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출연했다"라고 말했다.

손현주는 "예능이지만 장난을 칠 수 없다. 간이역에서는 철저하게 지켜야 할 것이 많다. 다닐 수 없는 곳을 대신해서 다니고 아름다운 그림을 안방에서 전해주면 좋겠다. 화려하고 포장된 재미보다,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잘 전달하겠다. 편안하고 힐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기쁜 마음에 참여했다"고 출연 이유를 전했다.

손현주는 "지금은 너무 빠른 세상이다. KTX를 타다가 무궁화호를 셋이서 타고 왔을 때 거리가 눈에 들어오더라. 우리가 못본 거리가 많고 풍경이 많았구나. 주저없이 참여하게 됐다"라며 "힐링프로다. 만약 예능이라고 생각했으면 못했을 거다. 나답게, 느린 풍경을 담아내겠다. 우리가 다녀온 역을 방문하면 힐링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손현주의 간이역'은 명예 역무원으로 변신한 손현주, 김준현, 임지연이 전국 257개의 간이역을 찾아다니며 사라질 위기에 놓인 간이역을 지키고, 이를 통해 간이역의 소중함을 느끼게 하는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전국 간이역의 각기 다른 매력과 간이역이 위치한 지역의 맛과 문화 그리고 주민들의 정겨움까지 담아내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손현주의 간이역'은 오는 27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간이역' 손현주 "화려한 재미보다 느린 풍경, 예능 아닌 힐링프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