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리잇고' 강찬희 "능글맞고 밝은 성격, 사랑엔 적극적이지 못해"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그룹 SF9 강찬희가 실제 성격을 언급했다.

강찬희는 26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KT Seezn(시즌) 최초의 미드폼 드라마/SKY 오리지널 드라마 '가시리잇고'(극본 박선재, 어서진/연출 임재경) 제작발표회에서 "박연 캐릭터와 실제 성격이 비슷하다. 능글맞고 장난도 많이 치고 밝다"라고 말했다.

SF9 강찬희가 26일 드라마 '가시리잇고'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유튜브 캡처]

이어 "하지만 사랑에 있어서는 다르다. 박연은 적극적으로 다가서는데 저는 그게 어렵다. 그래서 부럽더라"라고 전했다.

또 강찬희는 "유정이가 물에 빠지고 구하러 들어가는 장면 촬영에서 감독님이 저를 예뻐해주셔서 허리까지만 들어가게 해서 정말 감사했다. 또 겨울이라 추워서 불을 쬐는데 한복에 불이 붙어 당황했다. 이 기회를 빌어 의상 실장님께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가시리잇고'는 과거에서 온 27세 천재 뮤지션 박연(강찬희 분)과 22세 버스킹 소녀 민유정(박정연 분)의 600년을 뛰어넘은 운명과 사랑, 꿈을 그린 판타지 뮤직 로맨스다.

SF9 강찬희는 박연 역을 맡아 성인이 된 후 드라마 첫 주연에 나선다. 또 주목받는 신예 박정연이 여자 주인공 민유정 역을 맡아 강찬희와 특별한 로맨스 호흡을 맞춘다. 여기에 매력적인 연기돌을 예고한 엔플라잉 이승협과 루나솔라 지안이 각각 이원 역과 도영 역을 맡았다.

26일 선공개된 '가시리잇고'는 3월 5일 밤 11시 스카이티브이(skyTV)의 종합 드라마 오락채널 스카이(SKY)에서 최초 공개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