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한선, 학폭 의혹 적극 해명 "실망 끼쳐드려 죄송하지만 사실NO"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조한선이 학교폭력 의혹을 적극적으로 해명했다.

조한선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학폭 의혹을 묻는 네티즌들의 댓글에 일일이 답글을 달며 해명했다.

배우 조한선이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진행된 '2020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제공=MBC]
배우 조한선이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진행된 '2020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제공=MBC]

그는 "학폭 안 했다. 어차피 믿어주시는 분들 별로 없을 거라고 생각한다. 그래도 다시 한 번 죄송하다. 제발 여기서 악플은 자제 부탁드린다"고 했다. 또한 "학폭이 사실이냐"는 댓글에 "사실이 아니다. 요즘은 아니라고 해도 아닌 게 아니더라. 구설수에 오른 점 다시 한 번 죄송하다"고 머리를 숙였다.

조한선은 "하지도 않은 학폭 때문에 가게 상황이 많이 좋지 않다. 구설수에 오른 점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죄송하다"고 했고 "실망이다" "그럴 줄 알았다"는 반응에 "실망 끼쳐드려 죄송하지만 사실이 아니다"고 재차 강조했다.

그는 "제가 그랬으면 죗값 받겠다. 학폭을 안 했지만 어딘가 숨어들어가 살아야 하나"라며 "학폭은 당연히 걸러져야 한다. 하지만 일어나지 않은 학폭에 해명을 해도 이미 저는 설 곳이 없어졌다"고 토로했다.

조한선은 지난 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조한선이 중학교 시절 학교폭력, 욕설, 성추행을 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등장하면서 학폭 의혹에 휩싸였다. 그러나 조한선의 친구와 동창들은 네티즌이 쓴 글에 반박하며 조한선을 두둔했다.

조한선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또한 "조한선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학교 폭력 주장은 사실 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한선, 학폭 의혹 적극 해명 "실망 끼쳐드려 죄송하지만 사실NO"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