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빌레라' 박인환 "미니시리즈 첫 주연, 주도적인 덕출…영광+기뻐"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나빌레라'에서 박인환이 데뷔 후 처음으로 미니시리즈 첫 주연을 맡은 소감을 밝혔다.

16일 오후 tvN 새 월화드라마 '나빌레라'(극본 이은미, 연출 한동화) 측은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는 박인환, 송강, 나문희, 홍승희, 한동화 PD가 참석했다.

배우 박인환이 '나빌레라'에서 미니 시리즈 주연을 맡은 소감을 밝혔다.  [사진=tvN ]
배우 박인환이 '나빌레라'에서 미니 시리즈 주연을 맡은 소감을 밝혔다. [사진=tvN ]

'나빌레라'는 나이 일흔에 발레를 시작한 덕출(박인환 분)과 스물셋 꿈 앞에서 방황하는 발레리노 채록(송강 분)의 성장을 그린 사제듀오 청춘기록 드라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했다.

박인환은 자신이 맡은 덕출 역에 대해 "70살이 넘어서 마음 속에 감춰뒀던 발레의 꿈을 발산하는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발레를 해야했고 배역의 비중도 컸기 때문에 부담감도 있었다"라며 "그래도 도전을 해보자라는 생각으로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그는 '나빌레라'를 통해 처음으로 미니시리즈 주연을 맡게 된 것에 대해 "미니시리즈가 젊은 사람 위주로 주연을 하게 되고 저희 나이대는 중심에서 빠져서 뒤에서 따라가는 역할이었다"라며 "하지만 이번에는 처음으로 주도적인 역할이었는데, 개인적으로도 영광이고 기쁨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나빌레라'는 오는 22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빌레라' 박인환 "미니시리즈 첫 주연, 주도적인 덕출…영광+기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