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빙 오리지널 '백종원의 사계', 4월2일 공개 "연간 프로젝트"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티빙과 백종원이 만났다. 계절마다 제철 음식을 찾아 전국으로 떠나는 '백종원의 사계'가 론칭된다.

티빙 오리지널 '백종원의 사계'(연출 한경훈)는 자타공인 국내 최고의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전국을 돌아다니며 제철 식재료와 요리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로드 다큐멘터리로, 티빙과 JTBC의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첫 오리지널 콘텐츠다.

'백종원의 사계'가 4월 2일 첫 공개된다. [사진=티빙]
'백종원의 사계'가 4월 2일 첫 공개된다. [사진=티빙]

백종원은 전국 팔도를 돌아다니며 봄, 여름, 가을, 그리고 겨울까지 각 계절에 맞춘 제철 식재료와 그 재료를 활용한 별미를 꼼꼼하게 소개하며 미식 여행의 진미를 보여줄 예정. 특히 그만의 풍부한 인문학적 소양과 요리에 대한 열정, 재료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어우러진 '백종원의 사계'는 사계절만큼 뚜렷하고 다양한 매력으로 티빙 이용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함께 공개된 '백종원의 사계' 봄 포스터는 화사한 봄을 떠올리게 하는 제주도의 유채꽃 밭을 아름답게 담아내 눈길을 끈다. 특히 봄을 만끽하며 환하게 웃는 백종원의 모습은 따뜻한 봄을 맞아 그가 즐길 제주도와 제주도만의 제철 재료를 이용한 특색 음식이 얼마나 큰 행복을 줄지 궁금하게 만든다. 더불어 '백종원의 사계'는 앞으로 여름, 가을, 겨울 각 계절에 맞는 특별한 포스터와 제철 음식 소개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것임을 밝혀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빙 관계자는 "티빙의 새로운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로 '백종원의 사계'를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백종원의 사계'가 연간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만큼, 이와 함께 전국 팔도의 티빙 이용자들이 맛있고 건강한 한 해를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백종원의 사계'는 오는 4월 2일 공개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빙 오리지널 '백종원의 사계', 4월2일 공개 "연간 프로젝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