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데일리그램] 김호중, 알레한드로 비질란테 작가에 감사 인사 "작품 잘 보고 있어"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가수 김호중이 팝 아티스트 작가 알레한드로 비질란테(Alejandro Vigilante)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김호중은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항상 저를 멋진 작품으로 재탄생 시켜주시는 알레한드로 비질란테 작가님 감사하다"며 "저를 표현해주시는 작품 모두 감사히 잘 보고 있다"고 말했다.

가수 김호중이 알레한드로 비질란테 작가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사진=김호중 인스타그램]
가수 김호중이 알레한드로 비질란테 작가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사진=김호중 인스타그램]

이어 "언젠가 작가님의 그림을 실제로 볼 수 있게 되는 그날을 기다리겠습니다. Senor gracias!”라고 말하며 알레한드로 비질란테 작가가 자신의 모습을 표현한 작품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네 컷으로 나눠 김호중을 표현하고 있으며, 색마다 다른 김호중의 분위기가 물씬 풍겨온다.

앞서 아르헨티나 팝 아티스트인 알레한드로 비질란테는 지난 2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호중 팝 아트 작품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일리그램] 김호중, 알레한드로 비질란테 작가에 감사 인사 "작품 잘 보고 있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