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가네' 고은아, 짝사랑男 '우결 프로젝트' 영상 모두 삭제 "아쉬움 많아"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고은아가 기획한 유튜브 콘텐츠 '우결 프로젝트' 영상이 모두 삭제됐다.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 측은 "'우결 프로젝트'로 인해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방가네'의 우결 프로젝트 영상이 삭제됐다. [사진=유튜브 ]
'방가네'의 우결 프로젝트 영상이 삭제됐다. [사진=유튜브 ]

이어 "앞서 올린 총 2회 분량의 영샹과 어제 업로드된 우결 관련 영상을 모두 내리기로 결정했다"라며 "'우결 프로젝트'에 출연해 주신 그분과 방가네의 입장을 모두 고려해봤을 때 영상을 내리는 것이 최선이라는 저희의 결론"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콘텐츠를 좀 더 세심히 만들지 못한 부분에 있어 저희 방가네도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라며 "앞으로 있을 콘텐츠에는 여러분이 실망하시는 부분이 없도록 좀 더 신중을 기하겠다"고 머리를 숙였다.

'방가네' 측은 "응원의 말씀과 관심, 사랑 늘 감사드리며 좋은 영상으로 보답 드리겠다"라고 약속했다.

앞서 고은아, 미르는 지난달 31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 ‘죄송하고 면목없습니다…’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고은아와 미르는 고은아의 짝사랑남과 함께하는 '우결 프로젝트'를 긴 시간 공들여 작업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해당 남성은 방송 전까지만 하더라도 여자 친구가 없다고 했으나, 방송이 시작된 후 여자 친구가 있어 촬영을 하지 못할 것이라고 알렸다.

특히 짝사랑남과 친구로 지내왔던 고은아는 "충격을 받은 게 아니라 화가 났다. 왜 거짓말을 했지? 여자친구를 사귀는 건 자유이지 않나. 왜 거짓말을 해서"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미르는 "더욱 철두철미하게 조사를 했어야 했는데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가네' 고은아, 짝사랑男 '우결 프로젝트' 영상 모두 삭제 "아쉬움 많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