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명가수전' TOP3 "서태지·임재범, 만나고 싶은 레전드 가수"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유명가수전' TOP3가 만나고 싶은 '레전드 가수'로 서태지와 임재범 등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2일 오후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유명가수전'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윤현준CP와 홍상훈PD,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참석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2일 오후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유명가수전' 제작발표회에 윤현준CP와 홍상훈PD,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MC 이수근과 규현이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JTBC ]
2일 오후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유명가수전' 제작발표회에 윤현준CP와 홍상훈PD,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MC 이수근과 규현이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JTBC ]

윤현준 CP는 "이 분이면 '레전드 가수'라고 하는 분들을 섭외하려고 한다. 그들을 모신다는 것이 쉽지 않다. 많은 유명가수들이 '싱어게인'을 좋아했고 즐겨봐줬다. TOP3가 그 분들에 대한 리스펙을 갖고 있다. TOP3 분들도 퍼포먼스나 진정성을 보고 흔쾌히 응해줬다.

윤 CP는 TOP3의 의견도 들어갔냐는 말에 "의견은 물어보지 않았다. 만나면 반가워해야 하는데, 그것이 반감될까봐 물어보지 않았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TOP3는 만나보고 싶은 레전드 가수로 서태지, 임재범 등을 꼽았다.

이무진은 "가능할지 모르겠는데 서태지를 (만나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정홍일은 임재범을, 이승윤은 "이선희, 이승기, 유희열, 이적, 선우정아, 새소년, 크라잉넛을 만나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MC 규현은 "이수만 선생님이 나와줬으면 좋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수근은 "저는 세대가 있다. 변진섭 선배님을 모시고 싶다. 훌륭한 곡이 많고 이 분들의 목소리로 재조명 됐으면 좋겠다"고 했고, 규현은 "후배들을 사랑한다. 보면 나올 것 같다"고 말을 보탰다.

'유명가수전'은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을 통해 '갓 유명가수'가 된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레전드 '갓(GOD) 유명가수'들과 만나 음악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TOP3가 선배 가수들의 명곡을 재해석하고 그들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완성한다. '싱어게인' 제작진의 새로운 프로젝트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유명가수전'은 2일 오후 9시 첫방송 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명가수전' TOP3 "서태지·임재범, 만나고 싶은 레전드 가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