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면가왕' 음악대장간=부가킹즈 주비트레인…윤상 가왕 예약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복면가왕' 음악대장간의 정체는 부가킹즈 주비트레인이었다.

1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에 도전하는 복면가수들의 도전이 이어졌다.

이날 2라운드 첫 번째 조에서는 '음악대장간'이 킵식스 '나를 용서해'를, '윤상'이 한동근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를 열창했다.

'복면가왕' 음악대장간의 정체는 부가킹즈 주비트레인이었다.[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복면가왕' 음악대장간의 정체는 부가킹즈 주비트레인이었다.[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윤상은 '윤상'의 노래를 듣고 "저는 죽어도 안 올라가는 고음인데 자유롭게 넘나드는 모습을 보니 뿌듯했다"라며 "'음악대장간'도 흔치 않은 보이스 파워를 가졌지만 게임은 끝났다"라고 평했다. 유영석, 하현우 역시 '윤상'을 극찬하며 가왕 등극을 예고했다.

예상대로 '윤상'이 '음악대장간'을 누르고 3라운드에 진출했다. '음악대장간'의 정체는 '곰탕 래퍼' 부가킹즈 주비트레인이었다. 정체를 알고 있었던 행주는 "걸음걸이만 봐도 알았다"라고 말했다.

그는 "'복면가왕'을 통해서 래퍼들의 편견이 깨졌다. 래퍼는 노래를 못 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라고 전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음악대장간=부가킹즈 주비트레인…윤상 가왕 예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