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 무료 버전 출시


백업, 안티 멀웨어 등 보안 기능 제공

[사진=아크로니스]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아크로니스가 클라우드 관리 기업을 위한 무료 서비스를 출시한다.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가 클라우드 관리 기업(MSP)을 위한 고객 보안 솔루션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 무료 버전을 출시했다고 12일 발표했다.

이번 제품은 별도의 고정 비용이나 사용량 기반 과금 없이 사이버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MSP는 초기 비용으로 고객의 업무 전반 과정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하나의 에이전트로 설치되고 단일 콘솔을 통해 중앙집중식 관리가 가능하다는 게 장점이다.

또 어드밴스드 백업, 어드밴스드 보안, 어드밴스드 재해복구 및 어드밴드스 관리 등 기능을 추가해 제공할 수도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호주에 위치한 호스팅 업체 벤트라IP(Ventra IP)는 해당 제품을 통해 전체 백업 인프라를 교체, 매일 600% 이상의 백업을 진행하고 있다.

서호익 아크로니스 코리아 대표는 "데이터 보호, 사이버 보안·보호 관리를 하나로 통합함으로써 MSP들은 보안을 향상하는 동시에 복잡성과 관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며 "이번 모델로 파트너들이 초기 비용 부담 없이 고객들에게 우수한 사이버 보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은정 기자(ejc@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