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찬희x김강현x김소라x조재윤 '썰', 6월 개봉 확정…B급 잔혹극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영화 '썰'이 6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썰'(감독 황승재)은 꿀알바를 찾아 외진 저택으로 모인 이들이 믿을 수 없는 썰을 풀기 시작하면서 예측할 수 없게 일이 점점 커지는 역대급 썰케일의 상황을 담은 티키타카 병맛 잔혹극이다.

'썰'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스마일이엔티]
'썰'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스마일이엔티]

'썰'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스마일이엔티]
'썰'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스마일이엔티]

이번에 공개된 '썰' 티저 포스터 2종은 강렬한 이미지와 색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핀 조명 아래 모인 4인 4색 배우들의 모습을 담은 티저 포스터는 신선한 케미와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 전개를 예고한다.

특히 강찬희의 손에 들려 있는 "티키타카 전쟁"이라는 장검 형태의 카피는 이들이 전할 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여기에 "병맛 한 번 볼래?!"라는 카피가 더해져 B급 영화의 정수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어 핑크색 배경 아래 김강현, 강찬희, 김소라, 조재윤의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가 눈길을 끈다. "들어는 봤나?"라는 카피는 이들이 풀어 낼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욱이 "티키타카 병맛맛집'이라는 카피는 '썰'이 보일 짜릿한 장르적 재미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차진 연기력으로 생동감 있는 캐릭터를 완성한 김강현과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보여준 이미지와는 달리 영화에서 새로운 연기 변신으로 기대를 모으는 강찬희, 그리고 캐릭터와 하나가 된 듯한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김소라의 등장이 새로운 재미를 예고한다. 또한 극에 몰입감을 더하는 조재윤과 강렬한 인상으로 관객들에게 신선함을 배가시킬 장광까지 자타 공인 연기 만렙들이 '썰'에서 만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황승재 감독은 '구세주2'(2009)로 영화계에 출사표를 던진 후 '국가대표'(2009)의 각색, '사랑하기 때문에'(2016)의 각본, '구직자들'(2020)의 연출 등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충무로의 타고난 스토리텔러로 입지를 공고히 해왔다. 특히 '썰'은 시나리오만으로 놀라운 캐스팅을 완성할 정도로 탄탄한 스토리와 신선한 유머, 독특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랑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찬희x김강현x김소라x조재윤 '썰', 6월 개봉 확정…B급 잔혹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