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몰리 김수민의 2차 누드공개, "더 강한 것으로"


 

지난해 말 누드 프로젝트 ‘올 댓 누드’로 컴백을 선언한 섹시 댄스듀오 몰리의 김수민이 조만간 발매될 컴백 앨범의 화보용으로 아껴뒀던 누드사진을 전격 공개키로 했다.

김수민의 누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맥스풀은 김수민의 누드사진 모바일 서비스가 예상밖의 높은 인기를 얻고 있어 미공개 사진들을 중심으로 새롭게 서비스를 추가한다고 18일 밝혔다.

김수민의 누드서비스는 재촬영분을 포함, 700여장의 미공개 사진이 제공된다. 김수민은 이와관련 “이번 추가공개는 컴백을 위한 확실한 발판을 다지겠다는 뜻을 담아 앨범 화보용으로 남겨뒀던 고품격 누드 사진까지 모두 포함했다” 이라고 밝혔다.

몰리의 김수민은 173cm의 키에 36의 가슴 사이즈를 자랑하는 모델 출신으로 90년대말 히트곡 ‘변신’으로 섹시한 댄스와 육감적인 몸매를 과시했던 섹시 댄스그룹의 대표주자였다. 김수민은 지난 5년간의 공백을 깨고 조만간 컴백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에는 누드 프로젝트를 공개하면서 각종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구랍 21일부터 SKT를 통해 서비스되는 김수민의 ‘올 댓 누드’는 일일 평균 2만명이 접속할 정도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맥스풀 측은 밝혔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몰리 김수민의 2차 누드공개, "더 강한 것으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