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킹덤' 오늘(3일) 왕좌 가린다…최종회 150분 생방송+문자 투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킹덤: 레전더리 워'가 150분 생방송을 통해 파이널 무대를 공개, 최종 승자를 가린다.

3일 Mnet '킹덤: 레전더리 워'가 종영한다. 유튜브 및 티빙을 통해 생중계 되는 '킹덤' 생방송에서는 비투비 SF9 아이콘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가 지난주 발표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최종 승자를 가른다.

'킹덤: 레전더리 워' [사진=Mnet]
'킹덤: 레전더리 워' [사진=Mnet]

특히 이번 생방송은 150분 특집으로 진행된다. 그룹별 무대 뿐만 아니라 각 팀 보컬들이 모여 신곡 '소년의 일기'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킹덤'은 그간 첫 대면식 100초 퍼포먼스, '투 더 월드(TO THE WORLD)'를 주제로 한 1차 경연, 곡을 바꿔 재탄생시킨 '리 본(RE-BORN)' 2차 경연, 한계 없는 '노 리밋(NO LIMIT)'의 3차 경연을 진행했다.

이어 최종회에서는 글로벌 투표가 함께 진행된다. 한국에서는 문자 투표, 이외 국가에서는 글로벌 앱 후즈팬을 통해 투표가 진행된다. 한 팀에게 한 표만 행사 가능하다. 여기에 지난 3차 경연의 글로벌 평가 및 동영상 조회수 평가, 음원 발표 이후 국내외 차트 평가까지 합산해 최종 1위가 정해진다.

한편 '킹덤: 레전더리 워' 마지막 회는 6월 3일 오후 7시 50분 생방송되며 Mnet K-POP 유튜브 채널로도 생중계 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킹덤' 오늘(3일) 왕좌 가린다…최종회 150분 생방송+문자 투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